유용 정보글

[내돈내산 후기]포토프린터 캐논 셀피 CP1500

륜찌 2023. 2. 2. 21:57

평소 사진 촬영하는걸 굉장히 좋아했다.
다만 이걸 따로 뽑아볼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유튜브에서 리뷰를 본 순간
아. 집에 괜찮은거 하나 두고 뽑고 앨범에 장식이 하고싶어졌다.

고심끝에 캐논의 CP1500을 선택!
금액은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꽤 괜찮았다.
쿠팡으로 로켓배송을 시켰고, 

진짜 빠르게 왔다.
그런데 필터를 따로 사야하더라.. ㅎㅎ
인터넷 최저가 검색으로 기본엽서 크기를 샀다 (필터랑, 용지를 함께 판다)

전원을 연결해서 키면
큐알코드가 뜨는데, 그 코드를 따라 들어가면 어플을 다운받고
기계와 연결 할 수 있다!

배터리 불-편
캐논의 셀피 Selphy라는 어플로 원하는 사진을 뽑으면 된다!

이전에 스노우로 받아보았던 AI아바타로 
4분할로 선택!
인쇄를 눌러줍니다.

요런메세지가 뜨고 나면
인쇄가 진행됩니다!

선명한 사진이 20초?면 나와버려요!
영상을올리고 싶은데 ㅠㅠ 용량이 너무 크다며... 거부당함요

크 내얼굴도 아닌 AI아바타로 뽑아봤지만 너-무 예쁜 화질로 프린트 됩니다!
최근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 사진도 여러장 뽑아야겠어요.
포토앨범을 샀거든요♥

여러 기능중에 증명사진 기능도 있더라구여!
잘 사용하게 될것 같네요 :D
저는 캐논 CP1500 매우매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