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일상 리뷰

[성수 맛집] 노루 소곱창 모둠구이 존맛탱

륜찌 2023. 2. 4. 20:21

오랜만에 친구들과 성수에서 보게됐다.
맛집이 너무 많이 생겨서 어딜 가야할지 고민을 하다가
소곱창 셋다 먹고싶었고,
노루라는곳을 갔다!


2층까지 자리가 있어서 매우 넓었다!
메뉴는 구이곱창과 전골 메뉴가 있었다.
우리는 곱창구이모둠을 시켰다.

모둠 구이와 서비스 메뉴가 나왔다
ㅋㅋㅋㅋ순두부찌개도 존맛탱

곱창은 거의 대부분 구워서 나온 상태라
조금 굽고 바류 먹어도 된다 하셨다.
먹고있는 도중 끝까지 다 구워줬고

진짜 맛있는 식사를 했다 🫶
너무너무 맛있었다!

앞치마를 주시면서
가방에 튈까, 센스있게 가방에도 둘러주신앞치마🫶
감사합니다🥰🙏

눈꽃 치즈 볶음밥을 시켰고
요거까지 맛있게!
잘먹었다.

ㅋㅋㅋㅋ가격은 조금 사악했다!
재방문의사는 80%????
잘먹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