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일상 리뷰

[제주 맛집] 김녕오라이 돔베사시미 딱새우회 환승연애2

륜찌 2023. 2. 5. 21:48

김녕쪽에 숙소를 잡았고
바베큐와 회, 둘다 먹고싶었다.
근처에 찾아보니 '김녕오라이'가 보였다.

 

두툼한 돔베 사시미 맛집
딱새우까지 
16:00 ~ 22:00 (수요일 휴무)
064-747-8174
주차장 있어요

숙소에서부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
작은 바다를 끼고 있었다.
환승연애2 촬영지인것도
포장해서 집가는길에 알게됐다 ㅋㅋㅋ

 

 

오후5시쯤?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 한자리 제외하고
사람들이 가득 차있었다 ㅎㅎ
딱새우회도 맛있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이미 바베큐용 고기를 500g이나 사뒀기에..
돔베사시미 중자로 ㅠㅠ 합의를 봤다.

 

 

술찌이지만, 맛있는 술과 함께 먹고싶었는데
사장님?께서 와인 모스카토와 비슷한류의 스파클링 사케를 추천해주셨다.

 

우리가 먹었던 사케는
mio 라는 스파클링 사케 ❗ 😍
술찌인데, 사케가 먹고싶으신분들은 추천드립니다!

고기를 잔뜩 구워먹고,
숙소 안에서 미오와 함께 돔베 사시미를 먹었다😎

 

 

너무너무 맛있었고,
다음에 제주도를 또 놀러가면
가게에서 직접 먹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
그때는 꼭 딱새우회도 같이 먹겠어!

 

김녕오라이,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https://www.instagram.com/ory_fish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