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일상 리뷰

[우후인 료칸 추천] 료칸 후키노야 최고

륜찌 2023. 2. 19. 20:46

전날 늦은 체크인으로 인해
당일 큰 온천욕을 예약하지 못해
다음날 아침6시30분 타임을 예약했다.
모닝콜 서비스도 해주셔서 쉽게일어났다.


들어서니 진짜 온천 놀러온 느낌이났다!!


발 담궜다가 차가워 죽는줄^^..


남탕과 여탕이 있는데
우리는 남탕만 남아서 남탕으로 갔다.
(남탕이 조금 더 크다)


개인화장실이 딸려있고
저기보기는 헤어드라이기는 많이약하다 ㅜㅜ
왼쪽 바구니에있는 드라이기를 쓰세요..!



3개의 샤워 부스가 있고
생각보다 넓었다!
2-30분간 온천욕을 즐기다가 바로 씻었다 ㅎㅎ


사진상으론 똑같고 오히려 여탕이 커보이는데
거의 비슷하다
남탕에는 물속에서 누울수 있는 침대..? 물속의 돌침대 같은것 이 있으나 여탕은 없는듯 보였다!

이렇게 온천욕을 마치니
아침준비가 됐다는 연락을 받았다



구워진 생선은 정말 맛있었다..!
피쉬볼이 들어있는 국 자체는 좀 간이 짜서 ㅜㅜ 따듯한 물을 부워서 간조절해서 먹었다


푸딩까지 싹다 클리어..!


방으로 돌아와 녹차 한잔을 즐겼다.
즐거운 하루가 되길 기대한다 ✨

후키노야
+81 977-84-5811
https://maps.app.goo.gl/JdBnC8hKVvStuNgQ9?g_st=ic

 

후키노야 · 814-1 Yufuincho Kawaminami, Yufu, Oita 879-5103 일본

★★★★☆ · 료칸

maps.google.com

우리가 선택한 룸은 개인탕이 있는 룸 타입이었다!!
진짜 추천 🫶

다음에 후쿠오카를 온다면
아침일찍 이른 비행기로 유후인 오고싶다..🤣
아쉬웠던 료칸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