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 정보글

MOJO68 MelGeek 미니 키보드 구매 후기 / 한영키 소프트웨어 설치 다운로드

륜찌 2023. 3. 3. 18:55

 

몬스타 기어에서 MOJO68 MelGeek 미니 키보드 Plastic 색상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더이상 입고가 없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https://www.melgeek.com/

 

MelGeek Mechanical Keyboard

We create and redefine the appearance of mechanical keyboards, and very smooth performance.

www.melgeek.com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Switches: Gateron Pro-White with ABS Keycaps 타입으로 구매하였다.
2월 22일 수요일에 구매하였고, 딱 일주일 뒤쯤 통관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을 받았다.
알림을 받고 (3월1일 빨간날이었음) 다음날부터 한국내에서 배송이 시작되었고
나는 3월 3일 금요일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었다!

원래는 LOFREE 얼음 키보드를 사려고 했으나
1달 넘게 안오는 배송 지연으로 인해
취소를 받아내고.. 구매한 키보드다 보니
솔-직히 기대없이 언박싱을 하였다.

통통한 충격 흡수제를 뜯고 나니, 오.. 포장부터 신경 썼구나.
그러나 모서리는 찌그러질 수 밖에 없었구나. 

 

꺄.. 너무 좋다.
키크론 Q2를 구매했을때처럼
보들보들한 비닐로 포장되어있었다.

 

 

영롱한 키보드 ✨
키보드 오면, 그냥 되팔아야겠다 생각했지만
NO,NO 그냥 내가 써야겠다.

 

 

구매하기 전 한/영키가 없기 때문에 
따로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정해야 하는것을 알았기 때문에
검색해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았다.

 

 

키보드 선 마저 예쁘다..
심지어 말랑말랑❤

 

 

진짜 너-무 예쁘다.
열심히 사용하고 키캡도 바꿔서 사용해봐야겠다 🥰
앞으로 잘 부탁해!

 

 

매크로 프로그램은 몬스타기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서 사용했다.

https://www.monstargear.co.kr/162/?q=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12752148&t=board&category=0587y0lR23 

 

Melgeek Mojo 전체 가이드 : 몬스타기어

Mojo68, PAD 구성품 키보드 본체키캡 리무버무선 2.4Ghz 수신기USB type A to USB type C 케이블설명서(중문or영문)Mojo68 특징가스켓 마운트 방식, 핫스왑 PCB 기판, 보강용 스테빌 라이저ANSI 레이아웃, 전용

www.monstarge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