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일상 리뷰

빅사이즈 하이서포트 스포츠브라 비교 (쇼크업소버 VS 컴포트랩)

륜찌 2023. 4. 13. 14:53

쇼크업소버

운동을 다시 시작한 최근, 스포츠브라를 꺼내보았다.
나의 옛 다이어트를 책임졌던 쇼크업소버
구매한지 2년반정도 지났고
2년반 전보다 몸무게가 더 쪄버렸다★

내가 샀던 제품은 쇼크업소버의 [뉴디맥스 스포츠브라]이다.
D컵부터 HH컵까지 나오고 밑둘레 65~90까지 책임져준다.

85밑밴드가 너무 불편할 정도로 살크업을 해버렸기 때문에
90밑밴드로 구매하고자 사이트를 방문했다.
런브라를 미친가격에 팔고있었다.
90밴드는 품절이라 자매사이즈에 대해 문의했다 ㅠㅠ

뭐지..? 이 굉장히 빠른 답변.
출근하면서 쇼핑할 수 있었다 ⭐

0123

아침에 구매했더니 11시 이전이라 당일출고 됐다고 알람이 왔고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었다.

 

뉴디맥스

뉴디맥스의 사이즈를 90DD를 할까 90E를 할까 고민했었는데
90E를 하길 잘했다.
나는 가슴의 처짐이 약간 있는 편이라 일상브라를 착용하고 쟀을때는 윗가슴둘레가 110cm정도 나온다.
90DD와 90E에 걸쳐있고 구매한 뉴디맥스는 완전한 풀컵이라, 혹시라도 남으면 어쩌지 했는데.
가슴살이 골고루 있는 편이라 잘 맞았다.

가슴충격 흡수율이 80% 이상으로 줄넘기와 같은 가슴이 털려버리는 운동에도 추천을 해줬던 제품이다.
진짜 가슴이 내몸뚱아리에 붙은 기분. 아프지도 않아..✨

*일반브라를 입었을때 처럼 흔들흔들 거리는 가슴의 흔들림은 느껴지지 않는데
뛰었을때 가슴이 움직여보일수는있다.
근데 압박붕대로 감아서 붙여놓고 하지 않는이상 당연한 움직임 정도이고,
이 움직임 정도는 쿠퍼인대에 충격을 주지 않는정도로 브라가 서포트를 해준다고 한다.
(쇼크업소버 제품으로 대학연구소에서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한다.)

 

런브라

런브라는 겨드랑이쪽이 많이 오픈되어 있어서
평소에도 풀컵을 착용하는 나에게는 생소한 착용감이었지만
위아래로 겁나게 뛰었는데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바로 이것인가? 싶은생각.

런브라도 가슴충격 흡수율이 높았다. 78% 이상 잡아준다고 하니
러닝에 최적화된 제품이 맞는것 같다.
다른 예쁜컬러를 살까 고민했는데 블랙이 제일 할인을 많이해서 골랐다✨
이 사악한 똑딱이가 조금 불편하다.. 근데 채우면 미친 착용감 .. 

++ 가입한 사람이 친구초대를 하여 가입하면 적립금이 지급된다. (1만원)
할인을 위해 친구를 끌어들이자~~

 

- 전체적인 만족도
뉴디맥스⭐⭐⭐⭐⭐
런브라⭐⭐⭐⭐⭐

- 가슴을 지지해주는 정도
뉴디맥스⭐⭐⭐⭐⭐
런브라⭐⭐⭐⭐⭐

- 입고벗기 쉬운가요?
뉴디맥스⭐⭐⭐⭐⭐
런브라⭐⭐⭐⭐ (위에 클립이 조금 어려웠음)

- 땀 흡수, 증발력
뉴디맥스⭐⭐⭐⭐
런브라⭐⭐⭐⭐⭐

 

컴포트랩

사실, 쇼크업소버를 사게된 이유는.. 컴포트랩이다.
평소에 일반브라를 여러곳에서 구매한다.
그 중 일상 브라렛을 구매하는곳이 바로 여기 컴포트랩이다.

스포츠브라가 나왔다는 광고를 굉장히 많이 봤었고
쇼크업소버에는 품절이여서 못사는 집업제품을 여기서 대신사보자! 라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사이즈는 평소에 구매하는 글램100또는 110사이즈중에 고민 했다.
글램100사이즈는 밑에 가슴이 언더붑처럼 좀 튀어나오고,
110은 딱 편안하게 맞는다.

그래, 지퍼니까 운동하다 풀리면 안되니 110사이즈를 사보자!

 

배송은 굉장히 빨랐다.
오늘의픽업? 이라는 업체에서 당일에 가져다 주었다.
구매할 당시에 쿠폰도 지급되어서, 제품을 29,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개꿀✨)

화이트브라도 필요할 것 같아서, 밝은색을 골랐는데
실물을 보고 깜짝놀랬다.
생각보다 달콤달콤 예쁜색이었다.

착용해 보았다.
그런데..?
자크가 처음에 갑자기 터졌다;

내가 착용을 잘못했나? 싶어서 어깨끈을 우선 다시 몸에 맞추고, 착용했다.
자크 맨위쪽 고리를 정리하니, 다시 터진다.

롸?...

그리고 뭐라고 해야되지.
가슴이 찌부..?가된다.
심리적으로 가슴의 모양이 변형될까?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짜부가 된다.

그리고 고리 정리하는데 자크가 열려버리는데
이걸 입고 뛸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사실 헬퀸님이 내돈내산 후기로 올린 이제품이 예뻐보여서 산것도 있었지만
나중에 후기로 올렸던 쇼크업소버 인피니티는 지금 90사이즈가 품절이다 ㅠㅠ
그래서 앞지퍼 제품 하나쯤 있으면 좋지~ 하고 구매한것이었는데.. 실망해버렸다.

그래도 우선 입고.. 운동을 하던 도중
밑가슴쪽이 답답해서, 운동하다가 탈의실 들어와서 확인했더니
가슴이 입었을때 밑가슴쪽이 패드안에 그냥 갇혀버린다..
홑겹브라를 자주입는 나로써는 당연히 불편하게 느껴졌고 ㅠㅠ
쓸리는 느낌이 나서 근력운동만 해버렸다 

이미 텍도 뜯었고..
나의 땀이 묻었을것이기에 반품은 불가할테니.. 그냥 근력운동용으로 입어야겠다 마음먹었다.
안타까운 내돈내산이 되어버렸다😓

- 전체적인 만족도
⭐⭐⭐

- 가슴을 지지해주는 정도
⭐⭐⭐

- 입고벗기 쉬운가요?
⭐⭐⭐⭐

- 땀 흡수, 증발력
⭐⭐⭐

가성비..가 있다고 볼 수 있지만..
1) 가슴을 얼마나 지지해주는가?
2) 입고나서 풀릴 걱정을 안해도 되는가?
이 두가지만본다면 가성비.. 라고 할 수 없을 것 같다.
사이즈가 일반적인 75A 75B 80A 80B 사이즈의 여성이라면
쇼크업소버, 컴포트랩 모두 다 괜찮을것 같다.

다만 사이즈가 D컵이상이다 + 살크업까지 해뒀다.
쇼크업소버>>>>>>>>>>>>>>>컴포트랩을 추천하겠다..